For Latest Update (Lyrics with English Translation) & Mp3 Link Download
Please feel free visit : http://www.kakakcashier.blogspot.com/


-KakakCashier-

Monday, May 30, 2011

Home » » JJ - Fly High Lyrics

JJ - Fly High Lyrics



Romanization :



intro)
koreoseu
Hey baby Girl`s on dance floor lookin` at the party ( hei beibi , mudaewie wie sonyeoga patireul chatgoisseo)
let me show my dance tell me what you wanna do? what you wanna do
** (naechumeul chyeodabwa geurigo mwol wonhaneunji malhaebwa. mwol wonhae?)
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(ije nal nwajwo. nan naui seutareul chajeulkkeoya)
nan geuge baro neoigil baralppunya~
Let me go now~ neoneun naui star~
ja, neoreul naege jwo~

ver.1)
neon jeongmal nunchi ppareugedo nal bogo meonjeo jakeseul badajwo~
cham neoui geu senseuneun nuguboda deo bitnaneun geol da arajwo~(Talk to me girl~) nahante malhaebwa geor~
luv it i luv it~~
neon jeongmal wanjeon ppareugedo nae nunbitman bogo keopireul sadajwo~
cham neoui geu senseuneun amudo motmallindago dadeul malhaejwo~(Talk to me girl~)nahante malhaebwa geor~

luv it i luv it~~

hook)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
nan geuge baro neoigil baralppunya~
Let me go now~ neoneun naui star~
ja, neoreul naege jwo~

hook2)koreoseu
hanbeon deo neoreul naege jwo~neoreul naege jwo~geureon neoreul jwo~dasi naege jwo~ my baby
jwojwojwo neoreul naege jwo~~geureon neoreul jwo~dasi naege jwo~ my baby

ver.2)
sone deulmyeon ppudeutaetdeon syopingbaekdeul boda deo~
neowa danineunge ppudeutan nae mameul jom deo arajwo~(Talk to me girl~)
luv it i luv it~~
neoreul bomyeo chagapge dachin nae mameul jom yeoreojwo~
neoui dalkomhan immatchumeuro nae mameul jom deo nogyeojwo~(Talk to me girl~)
luv it i luv it~~

hook)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
nan geuge baro neoigil baralppunya~
Let me go now~ neoneun naui star~
ja, neoreul naege jwo~

hook)
deo meolli fly high haneul nopi to the sky du soneul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deo meolli fly high haneul nopi to the sky du soneul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
brdg)
Give it 2 me BABY~~Give it 2 me ~Give it 2 me BABY Give it 2 me~** jwobwa jwobwa)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
nan geuge baro neoigil baralppunya~
Let me go now~ neoneun naui star~
ja, neoreul naege jwo~

hook)
deo meolli fly high haneul nopi to the sky du soneul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deo meolli fly high haneul nopi to the sky du soneul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

Hangul :




intro)코러스
Hey baby Girl`s on dance floor lookin` at the party ( 헤이 베이비 , 무대위에 위에 소녀가 파티를 찾고있어)
let me show my dance tell me what you wanna do? what you wanna do** (내춤을 쳐다봐 그리고 뭘 원하는지 말해봐. 뭘 원해?)
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(이제 날 놔줘. 난 나의 스타를 찾을꺼야)
난 그게 바로 너이길 바랄뿐야~
Let me go now~ 너는 나의 star~
자, 너를 내게 줘~

ver.1)
넌 정말 눈치 빠르게도 날 보고 먼저 자켓을 받아줘~
참 너의 그 센스는 누구보다 더 빛나는 걸 다 알아줘~(Talk to me girl~) 나한테 말해봐 걸~
luv it i luv it~~
넌 정말 완전 빠르게도 내 눈빛만 보고 커피를 사다줘~
참 너의 그 센스는 아무도 못말린다고 다들 말해줘~(Talk to me girl~)나한테 말해봐 걸~

luv it i luv it~~

hook)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
난 그게 바로 너이길 바랄뿐야~
Let me go now~ 너는 나의 star~
자, 너를 내게 줘~

hook2)코러스
한번 더 너를 내게 줘~너를 내게 줘~그런 너를 줘~다시 내게 줘~ my baby
줘줘줘 너를 내게 줘~~그런 너를 줘~다시 내게 줘~ my baby

ver.2)
손에 들면 뿌듯했던 쇼핑백들 보다 더~
너와 다니는게 뿌듯한 내 맘을 좀 더 알아줘~(Talk to me girl~)
luv it i luv it~~
너를 보며 차갑게 닫힌 내 맘을 좀 열어줘~
너의 달콤한 입맞춤으로 내 맘을 좀 더 녹여줘~(Talk to me girl~)
luv it i luv it~~

hook)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
난 그게 바로 너이길 바랄뿐야~
Let me go now~ 너는 나의 star~
자, 너를 내게 줘~

hook)
더 멀리 fly high 하늘 높이 to the sky 두 손을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더 멀리 fly high 하늘 높이 to the sky 두 손을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
brdg)
Give it 2 me BABY~~Give it 2 me ~Give it 2 me BABY Give it 2 me~** 줘봐 줘봐)
Let me go now~ I`m looking for my star.
난 그게 바로 너이길 바랄뿐야~
Let me go now~ 너는 나의 star~
자, 너를 내게 줘~

hook)
더 멀리 fly high 하늘 높이 to the sky 두 손을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더 멀리 fly high 하늘 높이 to the sky 두 손을 high high~lookink for me uh~!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